HOMEBOOK저자소개

저자소개

장혜미 (저자)

장혜미 (저자)

프로필

실과 바늘로 마음을 전하는 펠트 공예 작가. 작업실 <봄이 머무는 곳, 하루네집>을 운영하고 있다. 사람들과 만나서 얘기하며 바느질하는 게 좋아서 펠트 클래스를 시작한 것이 어느덧 6년째 이어졌다. 장래희망은 오래오래 귀여운 거 만드는 사람. 오늘도 작은 공간에서 작고 귀여운 친구들을 만들고 있다.

블로그 harunezip.blog.me
인스타그램 @harunezip

휴머니스트 도서

작고 귀여운 펠트 브로치 키트

길어야 30분, 간단한 바느질로 뚝딱 완성하는 펠트 브로치! 세상에 없던 ‘귀여운 것’이 왔다! 꼬물꼬물 만들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새로운 취미. 바느질이 처음이거나 서툴러도 7가지 기본 바느질만 익히면 누구나 43가지 펠트 브로치를 만들 수 있다. 수년간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해온 작가의 노하우를 전부 담았다. 모든 작품에 100% 실물도안을 수록했으며, 어려운 기법들은 QR코드를 스캔하여 영상 튜토리얼을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초보자를 위한 펠트 공예의 모든 것을 담은 책. 이 책이라면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펠트 브로치를 만들 수 있다. ‘작고 귀여운 브로치 키트’는 책에 나오는 4가지 펠트 브로치인 ‘반달, 강아지, 식빵, 당근’을 직접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한 스페셜 한정판으로, 장혜미 작가가 실제 사용하는 펠트 재료와 꼭 필요한 바느질 도구만 담은 종합선물세트다. 시작이 막막했던 분들이라면 지금 당장 ‘작고 귀여운 브로치 키트(한정판)’와 함께 펠트 브로치의 세계에 빠져보자.

저자의 프로필과 상세 정보 수정을 원하시면 운영자에게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장현근
다음글장회익

목록으로 돌아가기

독자적인 책수다 팟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