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BOOK저자소개

저자소개

스콧 토드넘 Scott Todnem (저자)

스콧 토드넘 Scott Todnem (저자)

프로필

2001년부터 일리노이 네이퍼빌로에 있는 중학교에서 보건 과목을 가르치고 있다. 미국 전역을 돌며 건강 교육 프로그램의 이점을 널리 알려왔다. 학생과 교사를 위한 협력 프로그램과 청소년들을 위한 여름 캠프를 기획했다. 문화와 성별 다양성을 위한 위원회에서 활동하면서 정신 건강에 대한 의식을 높이고 자살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9년 미국보건교사협회 SHAPE(Society ofHealth and Physical Educators)에서 주최하는 보건교육 분야의 ‘올해의 교사’로 선정됐다.

스콧은 팟캐스트 ‘Life Is The Future’를 진행하고 있다. 청소년과 교사를 초대해 의사소통과 의사결정 등에 대해 함께 이야기한다. 종종 공부와 건강, 일상처럼 우리의 삶을 둘러싼 다양한 주제에 관해 조언하고, 관련 전문가의 의견을 전한다. 이외의 다양한 활동은 스콧의 홈페이지(LifeIsTheFuture.com)와 SNS(@MrTodnem, @ScottAmpersnad)에서 볼 수 있다.

휴머니스트 도서

소년들을 위한 내 몸 안내서

사춘기를 항해하는 소년들을 위한 몸맘 가이드 사춘기라는 성장의 파도 앞에서 소년들은 쉽게 흔들리고 방황한다. 주변 친구들과 비교하면서 ‘내가 정상인지’ 불안해할 소년들을 위해 스콧 토드넘이 나섰다. 2001년부터 중학교 보건교사로 일해온 저자는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청소년들의 고민에 귀 기울여 왔다. 이러한 경험과 보건 지식을 바탕으로 사춘기의 크고 작은 변화를 7가지 주제로 나눠 소개한다. 키와 몸무게, 털과 생식기 등 신체적 변화에서부터 감정, 친구, 가족과의 관계는 물론, 빠르게 변화하는 SNS를 자기 주도적으로 즐기는 법까지 소년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할 ‘진짜 이야기’를 전한다.《소년들을 위한 내 몸 안내서》는 2019년 출간된 《소녀들을 위한 내 몸 안내서》의 후속작인 소년 편으로, 사춘기에 접어든 소년과 소녀가 함께 읽기에 좋은 책이다. ‘남자애들은 신경 쓰지 않아도 그냥 자란다는데’라고 생각했던 부모와 교육관계자를 위한 책으로도 맞춤하다.

저자의 프로필과 상세 정보 수정을 원하시면 운영자에게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스벤 베커트 Sven Beckert
다음글스튜어트 매크리디(Stuart McCready)

목록으로 돌아가기

독자적인 책수다 팟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