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BOOK저자소개

저자소개

이예숙 (그림)

이예숙 (그림)

프로필

대학에서 동양화를 전공했습니다. 재미있고 의미 있는 삶을 함께 살아가길 원합니다. 일상과 생각이 살아 있는 그림을 어린이책에 선보이는 것이 설레고 즐겁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곱슬머리 수의사 24시간이 모자라!》, 《야옹아 가족이 되어 줄게》, 《사람 민국이와 고양이 민국이》, 《영혼을 파는 가게》, 《사라진 조우관》, 《피자 선거》, 《보건실이 와글와글》 등이 있습니다.

휴머니스트 도서

내가 하고 싶은 일, 방송

휴먼어린이 진로직업 교양서 ‘내가 하고 싶은 일’ 시리즈의 세 번째 책. 아이들에게 가장 친숙하면서도 항상 시선을 잡아끄는, 매력적인 텔레비전의 세계! 방송을 만드는 일에 관심이 많지만 정작 구체적인 직업의 종류와 역할을 알기 힘들었다면 이 책을 통해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피디와 작가, 기자, 촬영감독은 물론이고 조명과 미술, 음향 등의 방송 스태프들이 총출동합니다. 현직 베테랑 방송 작가이자 방송프로덕션을 운영하고 있는 저자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모아 방송 프로그램이 만들어지는 전 과정, 방송인이 갖추어야 할 자질과 기술을 꼼꼼히 소개하고 급변하는 방송의 오늘과 내일을 함께 짚어 줍니다. 텔레비전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신나는 판타지 이야기 속에 알찬 정보들을 담아냈으며, 프로그램별로 미션을 수행하듯 풀어 보는 워크북은 방송 현장을 보다 구체적으로 체험하도록 돕습니다.

저자의 프로필과 상세 정보 수정을 원하시면 운영자에게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이예솔
다음글이예원

목록으로 돌아가기

독자적인 책수다 팟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