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BOOK저자소개

저자소개

소냐 르네 테일러 Sonya Renee Taylor (저자)

소냐 르네 테일러 Sonya Renee Taylor  (저자)

프로필

대학에서 사회학을, 대학원에서 조직 경영학을 공부했습니다. 2011년 소냐는 사람들이 자신의 몸을 이해하고 사랑하도록 돕기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 ‘The Body Is Not An Apology(몸은 사과할 필요가 없다, TBINAA)’를 만들었어요. ‘TBINAA’는 세상 어떤 사람이라도 “내 몸을 긍정하자”라는 운동에 앞장섰고, 오늘날 140개 이상의 국가에서 매달 100만여 명이 다녀가는 온라인 미디어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소냐는 미국가족계획연맹(Planned Parenthood)으로부터 2016년 ‘여성 건강의 챔피언’으로 선정되었고, 같은 해 오바마 정부 백악관에 초청받아 성 소수자와 장애인 문제에 관한 포럼에서 연설하기도 했지요.
HBO, MTV, CNN, 옥시즌네트워크, 허핑턴포스트, Shape.com, MSNBC.com, 《뉴욕타임스》, 《뉴욕매거진》, 《보그 오스트레일리아》, 《미즈매거진》 등 여러 매체에서 소냐의 말과 글을 보고, 듣고, 읽을 수 있습니다. 소냐의 다양한 활동을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세요.
www.sonyareneetaylor.com / www.thebodyisnotanapology.com

휴머니스트 도서

소녀들을 위한 내 몸 안내서

사춘기는 처음인 소녀들을 위한 몸맘 가이드 사춘기는 소녀들에게 더 빨리 찾아온다. 가슴이 나오고 배꼽 아래 음모가 나기 시작하고… 몸과 마음의 급격한 변화에 소녀들은 불안해지기 쉽다. 사춘기와 친해지기 위해 지은이 소냐 르네 테일러는 먼저 “소녀들이여, 너의 몸을 축하하라!”라고 외친다. 이 책은 소녀들의 신체적 변화뿐만 아니라 감정과 친구 관계 등을 8개 주제로 나눠 핵심만을 소개하고 있다. 사춘기가 시작되는 소녀들은 물론, 딸의 적나라한 물음에 쉽사리 대답해줄 수 없었던 부모, 교육관계자를 위한 책으로도 맞춤하다. 변화무쌍한 사춘기는 무엇보다 소녀들이 자신의 몸을 ‘긍정’하는 때가 되어야 한다.

저자의 프로필과 상세 정보 수정을 원하시면 운영자에게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성혜영
다음글손문상

목록으로 돌아가기

독자적인 책수다 팟캐스트